20대미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총통각하 조회 7회 작성일 2020-09-27 15:57:49 댓글 0

본문

요즘 20대 남자들의 연애 (소개팅, 미팅)

요즘 20대 남자들의 연애 (소개팅, 미팅)
- 고려대학교 재학생 김승현, 구자호 (1부)

- 20대 남성이 이성을 보는 조건 세 가지?
- 어떤 사랑이 더 중요할까? 낮 vs 밤 / 정신적 사랑 vs 육체적 사랑
- 헤어진 연인이 왜 밤에만나는 걸까

#20대남자 #소개팅팁 #소개팅성공 #20대 #연애
#결혼 #소개팅룩 #미팅 #미팅팁 #미팅애프터

-----------------------------------
★ 김작가 TV를 구독해 여러분의 호기심을 해결하고,
자기계발, 동기부여 콘텐츠를 간편하게 받아보세요.
- 평일 오후 5시 / 주말 오전 10시 영상 업로드

* 제휴/인터뷰/강연/컨설팅 문의: smilekdy7@naver.com
connection : 밤에만 만나는 커플은 남자가 밤일을 잘하지 않으면 절대 일어날 수 없음
line rew : 김작가님 넘 좋아하시는데요?ㅋㅋㅋ 신나셨어~~~ㅋㅋㅋ
jay mom : 너무 재밌네요 김작가님 기획력 최고!!!
자비쌤 : 김작가님 구독자 훅 늘으셨네요 축하드려요~!! 올해 새해목표 금세 이루시겠어요~^^
젠틀박 : 오른쪽 구자철 아닌가요
Sop S : 오오오 풋풋합니다
이여름 : ^^
한꼼이 : 신박하네요 이런 영상을ㅋㅋㅋㅋ 김작가님 재밌어요~~
시온엔젤 : 풋풋하네요!!~
金金내 꿈은 300억이야 : 봊나잘생겼다 오른쪽

소개팅 99% 성공하는 법! 오늘부터 솔로탈출?! [이십세들]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남았다!! 소개팅 성공해서 솔탈 ㄱㄱ
소개팅 예정이거나 소개팅 처음인 사람 드루와~~~

-
이십세들 EP.10 - 소개팅을 잘해보자

* 이십세들
Facebook: htttp://www.facebook.com/20birds
옥구슬보이소 : 질질끌지말자,,,뼈아픈 경험쓰,,, 특히 대학생여러분,,,확신이 없을수록 결판을 내야됩니다,,,ㄹㅇ
이민주 : 한울님 진짜 예쁘시다..
Happy셔먄듀 : 2:30에 자막 오류있네용!
다운 : 이성이랑 같이 설빙 먹지마라... 콩가루랑 얼음가루가 목구멍을 강타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냐?

나도 알고 싶지 않았다....시발
조은채 : 한울님 보구싶엉용 ㅠㅠㅠ
케이타입 : 소개팅=외모 끝
김대원 : 주영이라는 사람 모태솔로인걸 너무 티내는데
김후 : 코트입으신분존잘
스장님 : 헉 한울언니 너무 예뻐요 (반했음...)
김태원 : 코트입은 남자분 백승호닮으심

어머 이 남자는 놓치면 안된다!싶은 남자 TOP5 | 20대초반과 후반의 개인적인 생각

이 남자는 놓치면 안돼! 싶은,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유형 TOP5
20대 초반과 후반의 생각들을 나눠보았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뽑아보시고 댓글로 공유해보아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마세요!
(자막이 필요하신 분들은 설정에서 자막 활성화 해주세요^^)
(Subtitles can be selected in the settings^^)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oonda___/

*E-mail: mundaeun94@gmail.com
#여자가좋아하는남자#이남자는놓치면안돼
ssogari maeuntang : ㅋㅋㅋㅋㅋ 동생분이 말씀하신 2번에 예시는 남자입장에선 불가능합니당... 나머지는 잘들었습니다.
토끼토끼 : 언니분 이악물고 웃음참네ㅋㅋ
David Lee : '눈치가 있는 사람' ??? 표현을 해야 아는 거에요. 꼭꼭 숨겨놓고 알아주실 바라는게 얼마나 에너지 소비인지 나중에 후회하게 될 겁니다.
너무 답답해서 끄적입니다.
뭉구리 : 좋은내용이네요:)
이홍 : 다 해당 되는데 왜 없을까 ....
백소연 : 2번 4번 진짜 공감가용

... 

#20대미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fr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