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때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개나소나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5 23:57:34 댓글 0

본문

신입생 OT 패션으로보는 유형별 옷 스타일(컨샙걸1#)

대학교 첫 설레이는 마음 가득 신입생여러분~ 재미로봐주시고,
각자 취향별로 이쁘게 입고, 2020년
스무살 좋은기운 좋은영향 많이~누려~~~~~~~~~~~요!
오산김사장 : 청바지가젤이쁘세요ㅎ
이슬이 : 아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슬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현 : 이누나 호주노예 누나하고 닮았네
희수 : 친구 안사귀고 공부 열심히 하는 룩북인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JY H : 아너무웃곀ㅋ
리미트 : 양팡같아 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는내내 스킵도안하고 끝까지봤네 너무 재밋어서 가죽 장갑 미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live Kim : 가죽 장갑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live Kim : 특징 잘살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비니 : 이뻐요♡

선배들이 알려주는 새내기 패션 가이드 [이십세들]

나 신입생때 왜 아무도 안말렸냐!!!!!
이거라도 봤으면 그런 참사는 없었을텐데ㅠㅠㅠㅠ
-
오늘도 솔직한 이십세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이야기!
이십세들 '새내기 패션 꿀팁'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요!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20birds/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20birds_official/
- Youtube messenger : http://bit.ly/2NvFlpy
유PD : 오티, 새터의 명칭이 학교마다 달라서 혼동이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ㅠ
영상에서 얘기하는 오티는 1박이상 단체로 가서 노는 걸 의미합니다!!

학교에 따라
A대학교 : 오티를 하루에 끝내는 거 / 새터를 자고 오는 거
B대학교 : 오티를 자고 오는 거 / 새터를 하루에 끝내는 거
다르게 부른답니다 자세한 설명이 없던 거 뎨둉합니다
Call me by your name : 예전에 에뛰드 보라색 틴트 쓰신 분 없어요? 나 가지 먹고 죽은 사람될 때 왜 아무도 안 말려준건지..
김두쿤 : 이게 벌써 8개월전이야... ot안가봤는데...
하도원 : 오티..... 못갔네....
ᄋᄋ : 걍 여자들은 안경끼고오면 아싸됨
내주접은막을수없다 : 뭐래 거리두기만 하는데
김민지 : 나 시닙셍...... 집에만 있다
김민지 : 20학번에게는 그 무엇도 없다...........
믱믱 : 고3 입시 면접이후 처음으로 대학가본게 1학기 기말고사...ㅎㅎ 01년생 20학번은 웁니다..
정연중 : 여기는 01년생 새내기, 신규 확진 396명으로 3차 사회적 거리두기 고심 중 ㄹㅇ 세상이랑 거리두고 싶어진다.

[학생회의 삶] 생생한 대학교 OT 현장|대학생 브이로그|학생회 일상|나는 보름

안녕하세요 보름입니다 :)
⠀⠀⠀⠀⠀⠀
오늘의 영상은 저번 영상에 이어 두 번째 ‘학생회의 삶’ 콘텐츠로, 저희 학교의 OT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보았습니다!

보통 다른 학교들은 OT와 새터(새내기 배움터)를 2박 3일 정도로 같이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 학교는 정해진 날짜 하루 동안만 OT 행사를 진행하고 새터는 개강하고 난 뒤 따로 진행한답니당~

설레이는 신입생 OT현장!
같이 즐겨보실까요~?

많이 부족하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
모두 핸드폰으로 촬영하여서 화질과 음질이 좋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구독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나는보름 : 안녕하세요 보름입니다 :)
⠀⠀⠀⠀⠀⠀
오늘의 영상은 저번 영상에 이어 두 번째 ‘학생회의 삶’ 콘텐츠로, 저희 학교의 OT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보았습니다!

보통 다른 학교들은 OT와 새터(새내기 배움터)를 2박 3일 정도로 같이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 학교는 정해진 날짜 하루 동안만 OT 행사를 진행하고 새터는 개강하고 난 뒤 따로 진행한답니당~

설레이는 신입생 OT현장!
같이 즐겨보실까요~?

많이 부족하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
모두 핸드폰으로 촬영하여서 화질과 음질이 좋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구독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인성의 life : 나도... 오티가 새록새록하다...
이재원고2M : 이 영상 뭔가 재밌어서 10번째 보는중인데 영상 속 형 누나들이 정감가네요 가천대 들어가겠습니다
슈링뽀팅 : 혹시 가천대학교 어느 지역에 있는가요?
햇뾰링 : 학과 알려주실수 있나요
이찬영 : 와 너무 예뻐요 옷
채세영 : 아 개부럽다
범블비 : 학생회장분 완전 잘생겼어요 .......
장희지 : 처음만난 애들 아닌가요? 첫날인데 왤케 친해보이져??
오즈의맙소사 : 못했어요...오티는구경도 못했어요 ㅜㅜ

... 

#오티때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fr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