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디네일

[ep.006 아이 엠] about my nails/아리따움,이니스프리/동월DONTWOR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월 DONTWOR 작성일20-04-18 00:00 조회1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 동월입니다.
실제 색상과 가장 유사한 발색은 영상 인트로 부분의 종이 발색 색상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아리따움 모디네일_144 윈디데저트”
; 옅은 카키색과 옅은 회색을 섞어놓은 듯한 색이에요. 알갱이나 글리터 류는 아닌데, 뿌연 느낌의 아주 작은 점들이 콕 콕 박혀 있는 ? 설명하기 어려운 색인데 전반적으로 뿌연 안개같은 느낌입니다 ! 차분한 색이라 데일리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_글램 네일즈_라인이고 아마 리뉴얼 되기 전의 디자인일 거예요 !

“아리따움 모디네일_10 걸크러쉬”
; 로즈핑크 혹은 석류와 체리 그 중간 정도의 컬러예요. 봄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바르면 손이 전체적으로 화사해 보여요 !
_컬러 네일즈_라인이고 리뉴얼 후 디자인입니다 ! 위 글램 네일즈에 비해 크기가 조금 더 작고, 컬러 네일즈가 대체적으로 발색이 더 투명하고 부드러워요.

“이니스프리 리얼 컬러 네일_47 포근한 사려니 숲길”
; 정말 너무 예쁜 카키색 컬러예요 !! (흥분) 요즘 이런 색에 빠져서 여기 저기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
_리얼 컬러_ 라인으로 발색이 짱짱한 게 특징이에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 네일이 아리따움 보다 더 빨리 마르는 것 같더라구요 ?!

“이니스프리 그린 네일_13 스치듯 구름”
; 흰끼가 많이 도는 소라색 컬러예요. 아주 투명하게 발색되어서 1콧으로는 결 자국이 많이 보일 거예요 ! 2콧 시 조금은 투명하게, 3콧 시 소라색이 좀 더 진하게 발색되었어요 ! 개인적으로는 2콧만 해도 만족스러웠습니다 :)
_그린_라인으로 자연 유래 원료를 추가하여 순하게 만든 제품이에요 ~!

“아리따움_베이스코트”
; 네일 바르기 전에 항상 베이스코트를 발라주는 편인데요, 확실히 이 단계를 건너뛰면 후에 색상을 닦아냈을 때 손톱색이 변해있는 걸 느낀다는 .. 베이스코트는 아리따움이 종류도 가장 많고 가장 오래 써왔던 터라 이번에도 사용했어요 ! 사실 개인적으로 제 마음 속 네일 최강자는 아리따움입니다 (속닥속닥)

“이니스프리_네일 젤 탑코트”
; 아리따움에 대적할 만한 게 바로 이니스프리입니다 ! 색깔은 개인 취향이니 넘어가지만 , 이런 기초 제품들이 엄청 좋았어요. 특히 이니스프리 탑코트는 광택이 엄청나고 빨리 마르는 편인데 지속력도 아주 길더라고요 ! 질려서 지우기 전까지 크게 벗겨지는 부분이 없었다는 :)



사실 제가 네일에 관심이 많았어서 야금야금 모으기도 하고, 예전에는 아트를 조금 배우기도 했는데 (독학입니다 독학 !) 다음 번에는 더 다양한 색 추천과 기본 네일아트 정도도, 기회가 된다면 영상으로 찍어 보고 싶은 맴 입니다 흐흐
지금 개인적으로 저의 네일 상자를 갖고 있지 못한 상태라 더 많은 색을 가지고 오지 못 한 게 너무 아쉽네요 ..!

Have A Good Day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fr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