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클리무버

갤럭시 S21+ 화이트 색상 실기, 엑시노스 벤치마크, 120Hz 관련 추가 유출 - 플라스틱만 아니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KEVIN 케빈 - IT리뷰 작성일20-12-28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삼성 #갤럭시S21 #갤럭시S #갤럭시S21플러스 #갤럭시S21울트라 #갤럭시노트 #갤노트 #노트20 #노트 #버즈 #갤럭시버즈 #갤럭시버즈라이브 #버즈라이브 #에어팟 #에어팟프로 #S21 #팬텀실버 #S21플러스 #S21 #S21울트라 #엑시노스 #엑시노스2100 #베젤 #가격

12월 28일 테크투데이 시작합니다.

오늘 소식에선 갤럭시 S21 라인업에 관한 소식으로 이어가겠습니다.

먼저 갤럭시 S21 플러스 화이트 색상의 실기 이미지가 추가적으로 중국 웨이보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화이트 실버 색상과 비교하는 이미지이며, 길이는 아이폰 12 프로 맥스보다 약간 더 큰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이번 화이트 색상은 유광 글래스가 아닌, 무광 글래스가 탑재된 것으로 추정되고, 기존에 독일 매체 WinFuture의 기자 Roland Quandt가 유출한 S21 라인업 공식 랜더링을 보았을때 색감은 동일해보입니다.

기존에 외국 유튜버 Random Stuff2 가 공개한 S21 플러스 블랙 색상 후면에도 무광 처럼 보이는 유리가 탑재된 것 처럼 보이는데, 노트20 울트라 브론즈 색상처럼 무광글래스가 탑재되는지, 아니면 지문이 많이 묻는 유광글래스가 탑재되는지에에 대해서 더 자세한 소식이 있을 경우 다음 테크투데이에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공식적으로는 S21 플러스에는 화이트 색상이 없는 것으로 추정되며, 몇몇 지역에만 출시하는 것으로, 국내에 출시할 예정인지는 아직 알려진 바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 엑시노스 2100 벤치마크에 관하여 아주 간략하게 다시한번 전해드리자면, 트위터 IT 유출가 Cozyplanes, 그러니까 Tron에 따르면 이번 엑시노스 2100은 싱글코어 1100점 후반대, 그리고 멀티코어는 4000점 초반대라고 언급하였으며,

내부적으로 테스트했던 벤치마크 기록에선, 최대치가 싱글코어 1205점, 멀티코어 4082점을 기록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듯한 내용을 Tron은 언급하였고, 이에 대해서 최종적인 결과는 아니고, 배터리, 소프트웨어에 따라 영향이 간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WinFuture에서 유출한 S21, S21+의 공식 스펙 사항을 참고해보면, 이번 S21 기본모델과 S21 플러스에는 120Hz 주사율이 탑재되는 것이 확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S21 울트라처럼 LTPO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지 않아, 가변 주사율, 그러니까 상황에 맞게 주사율이 변경되지 않고, 60에서 120Hz에서만 조정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대해서도 자세한 소식이 있을 경우 다음 테크투데이에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IT·테크의 모든 것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리는 테크튜버 케빈입니다. 테크에 관련된 소식, 그리고 팁을 항상 열심히 전해드리고, 테크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Business Enquiries: ragem.kevin@gmail.com

※ 욕설, 비방, 인종차별적 댓글, 그리고 명예훼손에 해당되는 댓글은 무단 삭제 및 법적으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4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fr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