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등산배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티커샵 조회 139회 작성일 2020-10-24 12:21:09 댓글 0

본문

등산배낭 알고 사고 알고 매자!! Let's find out about hiking backpacks and buy and wear them!

등산배낭 어떤걸 사고 어떻게 메야하나? 등산 배낭의 궁금한 점 모두 해결..!!
What kind of hiking backpacks should I buy and how should I wear them? Solve all the questions in the hiking backpacks.

◈ 별도의 상담 및 소통은 댓글이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
★ 【이원발 메일; lwb208@naver.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851430204
이원발 블로그;
http://blog.daum.net/lwb208/?t__nil_login=myblog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0evX1XJYPs/?igshid=1tf59betwlmyo,

[[ 등산장비 관련영상 ]]

▶등산장비 리뷰(북한산성입구 8848)

▶무릎보호대

▶봄 산행 등산복 준비

▶고글 어떤 걸 선택하지?

▶양말은 왜?

▶고아텍스 세탁방법

▶산행 후 5분 봉 마사지

▶겨울산행 옷 입는 방법

▶장갑은 왜?

▶단돈 1000원 이거 하나면 겨울산행 걱정 끝!!

▶버프활용법

▶겨울산행 준비 어떻게 해야 하지?

▶산행할 때 무릎이 아프다? 해결방법!!

▶등산바지 알고 입자!

▶계절별 등산셔츠

▶등산재킷 알고사자!!

▶산에 갈 때 배낭에 뭘 넣어가지?

▶등산스틱 왜 필요해?

▶등산배낭 알고 사고 알고 메자!!

▶등산화 고르는 법

Monster Mini : 배낭 흰색사도 되나요?
느림보 : 좋아요^^
김은지 : 역쉬 전문가이십니다. 쪽집게 강의 감사합니다.
배낭사려고 하는데 완전 도움요
Saki Vashtahl : 겨울에도 40리터 배낭 이용해서 백패킹하는 분도 많습니다. 요즘 추세는 경량화에요.
50리터 내외에서는 자신의 토르소 (경추 7번 뼈에서 골반뼈 위까지)를 측정해서 S, M, L, XL 사이즈로 배낭 등판 조절한 다음 허리띠를 조여서 허리로 매는 것입니다.
오완수 : 구독좋아요
Lip's Choi : 당일 산행에 30L 매는 분들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대체 뭘 때려 넣나요 빈공간만 잔뜩있고....당일 산행은 10L~20L가 딱 좋으며 대피소 1박은 30L가 베스트입니다....
걸구 : 베낭이 안전 장비라는 것을 아는 사람도 적고 설명해 주는 사람이 없는데 제대로 알려 주시네요. 동네 뒷산을 가더라도 꼭 베낭을 메고 가셔야 합니다. 내리막길에서 미끄러질 때 척추를 돌이나 나무뿌리로부터 보호하는 중요한 장비입니다.
네오인숙 : 배우 시구나.설명 감사합니다.
플래니모 : 배낭은 예전부터 무박산행에 길들여 지다 보니 보통 5~60 리터짜리에 타인이 필요한 산행물품 까지 챙겨 다니곤 했는데 나이 5~60 선 이다 보니 이젠 30리터 짜리에 극히 절제된 산행물품.. only for me..ㅋㅋ~ 저에게만 필요한 산행물품을 챙겨 다니게 되더군요~ 선생님 방송 보면서 마음의 고향 산에 관한 이야기들 보며 소확행을 느끼곤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방송 부탁 드려요.
플래니모 : 저도 등산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 2~30년전 부터 산친구들과 백두대간 북종진 마치고 9정맥,, 요즘엔 첫째주 백두대간 남종진 구간별로 하고 있고요 다음주엔 죽령에서 벌재 까지 27km 정도 예정되어 있고요.  셋째주에는 기맥산행을 하고 있는데 호미기맥 산행중 입니다.저는 직업 여건상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기맥산행은 아쉽게도 불참 할때가 더 많고요.

컬럼비아, 그레고리와 어깨 견준 국내브랜드 트래블메이트의 대표작 마로크를 뜯어(!) 보자 (Travel Mate Maroc Review)

컬럼비아, 그레고리와 어깨 견준 국내 브랜드
트래블메이트의 대표작 마로크 리뷰
Travel Mate Maroc Review
SEUNGMIN LEE : 이거 좋음... 이거 메고 도쿄 뉴욕 오사카 교토 등 여행 했는데...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전용 방수커버도 들어 있고... 그 방수커버 방수가 엄청 잘되서 놀랐음... 무게나 사용편의성 등은 다른걸 사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여자나 힘 없는 남자가 이거 매고 해외여행을 다닐까? 튼튼하고 모난데 없이 무난함... 솔직히 가운데 칸막이(?)는 왜 있는지 모르겠고... 과연 저 사이드포켓에 여권이나 지갑 넣고 다니는 미친애가 있을까?
오갱 : 잘보고 갑니당
삭스플리즈림c : 통장에서 돈이 나가서 떨리는게 아닙니다 ㅎㅎㅎ
기자왕 김기자 :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가방 전문가시네요. 주제와는 벗어나지만 양천구 SOS 어린이마을과도 무관한 시설이라고 밝혀야 할 정도로 각박해진 시절이란 게 뭔가 씁쓸하네요

최신아웃도어패션에 대해! 이제는 등산배낭도 더 가볍게 멋스럽게! 트레일러닝베스트지만 산행시에도 너무 편하게 착용가능해요.

#아웃도어장비 #등산배낭 #트레일러닝

안녕하세요.
[자연에 빠지다]의 또 하나의 카테고리 [기어에 빠지다] 힐링진입니다!

제가 유튜브를 진행한 4개월 동안 가~~장 많이 받은 질문에 대해 응답합니다!!
그 질문은 바로 “ 착용하고 있는 배낭과 조끼”에 대한 건데요.
등산 시 또는 100km 이상의 트레일 러닝 시에도 필요한 장비를 다 넣고 다녀도
여유가 있을 만큼 수납력도 좋고 착용감도 우수하지요~~
저는 그래서 25리터 이상의 배낭은 잘 안 매고 다녀요.
산행 및 트레일 러닝, 아니 하고 있는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장비에 대한
제 경험과 생각을 공유합니다.
유료광고 아니고 협찬 아님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개인 소장품이에요.
정보전달을 위해 만들어진 영상이라는 점 알려드려요~~

아! 그리고 등산이나 트레일러닝 모든 아웃도어에 있어 서 최고의 장비는!!
강한 햇빛에 땀으로 젖어도 보고 비바람을 견뎌도 보면서 사람 고유의 형태와 체취가 입혀진 장비라고 생각합니다. 제 책 달리기가 나에게 알려준 것들에도 [장비빨이야] 라는 내용의 글이 있는데 몸에서 흘린 땀과 익숙함을 통해 장비는 더욱 내 몸과 일체화가 되고 장비도 기능의 이백 퍼센트를 발휘하게 된다는 취지로 쓴 챕터에요.

아웃도어 활동을 더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기어들!! 자신에게 맞게 선택하시길 바라고 여러분들의 건강한 땀을 응원합니다!

그리고~~~~저도 이제 유료광고 하고 싶어요~~~^^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사용해보고 구독자님들께 객관적으로 리뷰할 수 있는 카테고리로 성장해나가겠습니다. 응원부탁드려요.
광고 문의는 ganchanatv@gmail.net 으로 연락주세요.

영상 속 제품은
얼티메이트 디렉션, 카멜백, 인스팅트, 살로몬입니다.
자연에빠지다 :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받았던 질문중 가장 많이 물어보셨던 부분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만든 영상이에요. 궁금증 많이 해결되시길 바라며!! 오늘도 건강하고 고운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정승표 : 약장수 맞네?!ㅋㅋ 귀염귀염! ㅎㅎ

정태윤 : 잘 보고 갑니다
태기산 : 구독하고 영상봅니다
김선웅 : 이제보니 대단한 아가씨네 ㅎ 젊음이 좋네요~종주산행도 많이 했구 100산. 백두대간도 했지만 나이가 있어 조심하게 됩니다. 같이 산행하고 싶군요..구독하고 응원할께요
김근하 : 넘넘 멋진 영상과 상세한 정보 도움이 엄청 되었어요!!
산은산이요 : 오세진 작가님 안녕하세요 정보 감사합니다
jinbok park :

삶을 향상시키는 방법
신한뉴스ᆞ고태우. 사람과 자연 : 친환경 등산을 말하면서, 스틱으로 등산.탐방로를 찍고. 훼손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젊고 건강한데, 스틱은 사용하지 않길 희망합니다.
강성민 : 고맙스므니다~~쌩유~~

... 

#컬럼비아등산배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fr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